본문 바로가기

국내여행

속초 얼라이브하트

 

"얼라이브하트"

 

 

속초에서 가볼만한 곳 하면

여러군데가 떠오르지만.....

 

 

비가 추적추적 오는 바람에 ㅡㅡ;

 

실내에서 할 수 있는~

놀이를 검색해봅니다.~

 

다이나믹메이즈 & 얼라이브하트가 검색됩니다.~

 

둘이 서로 다른 Activity지만~

한 건물에 붙어있습니다.~

 

 

 

 

주차장은 넓습니다.~

공터같은곳에 아무데나 주차하면 됩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신개념테마파크~ 라고 합니다.~

 

 

다이나믹메이즈는~ 활동적으로~

땀나는 재미나고(?) 빡쎄게(?)

뛰어놀 수 있는~ 놀이시설입니다.~

 

 

얼라이브하트는~

착시현상을 모태로~

재미난 사진들을 찍을 수 있는~

정적인~ 놀이시설입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얼라이브하트 입구를 들어서자마자~

역시나 착시현상으로~

저 깊은 나락으로 빠질것만 같은!~

 

초등 4학년 둘째 딸냄은....

이거보고도 무서워하긴 합니다. ^^

 

 

 

 

 

이런~ 사진들을 찍을 수 있습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영화속 주인공도 될 수 있고~ ^^

 

 

 

 

 

횟집 안주가 될 수도 있구요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종이배를 타고~

참치를 낚는 어부도 됩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세계적 유명인사도 될 수 있습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그 유명한~

터미네이터2의 I'll Be Back!! 장면입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맨몸으로 우주여행도 하네요. ^^

 

 

 

 

 

 

둘째딸과 실루엣 샷 입니다~ ㅎㅎ

괜히 달달해보이네요~

 

 

 

 

 

첫째딸은 키가크니~

어느정도 그림이 나올법 합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름 이쁜컨셉 잡아봤습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귀여운 컨셉도 잡아보고~

 

 

 

 

 

 

오작교 체험도 해보고~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놔... 첫째딸냄 용돈을 깎을까 고민중입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저 쉬운남자 아닌데 말이죠!~

 

 

 

 

 

그러니....

예쁜 여자를 찾아가게 됩니다.~ ^^

 

 

 

 

 

이런 사람을 두고 말이죠. ㅋㅋㅋ

 

 

 

사진에 멘트 달다보니...

뭐가 이렇게 이어질까요. ㅎㅎㅎ

 

스토리라인이 생깁니다. ^^;;;

 

 

 

 

 

 

TIME지 커버를 장식했던~

유명 자매 입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제발 좀...

저 문구대로 지내야 할텐데.....

 

진짜 커플은... 사진 자제해야 합니다.~

나중에 흑역사가 될 수 있기에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시한번 프로포즈하니 받아주네요.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둘째딸냄.... 제 손에...

중지 하나 얹어놓습니다.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이좋은 자매네요!!~

제발 사이좀 좋아져야 할텐데.... ㅠ.ㅠ

 

 

 

 

 

핏줄은 핏줄이니까!!

얽히고 섥혀도....

결국은 서로 위해주는 핏줄입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네온 불빛이 특이하고..

약간 몽환적입니다.~~

 

 

 

 

 

 

대충 찍어도..

사진이 이쁘게 잘 나옵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유화 그림속에 들어간듯한 느낌입니다.~

 

 

 

얼라이브하트!

상당히... 정적이죠?

 

평범하면서도~ 특이하고~

 

무엇보다... 실내고~

바로옆에 다이나믹메이즈와 붙어있어서~

 

일석이조!~ 잼나는 얼라이브하트 였습니다.~~

 

 

자 다음은 바로~

다이나믹메이즈로!!!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