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해외여행/2018_오사카&오키나와

오사카 구로몬 시장

 

 

"구로몬 시장(黑門市場)"

 

 

 

(http://www.kuromon.com/)

 

 

 

구로몬시장은 하루평균 2~3만명이 방문하는

오사카를 대표하는 재래시장입니다.

 

1822년 물고기상인들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니

그 역사또한 거의 200년!!

 

 

역시 물고기 상인들이 시작한 시장이라

제철 생선과 야채가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작은 참치 대가리랍니다.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들어서자마자 있는 입구에 있는

먹음직스럽고 통통한 가리비구이

오코노미야키로 살짝 입가심을 합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장어초밥.. 실합니다.!!~

 

 

 

 

 

 

연어초밥!! 정말 실합니다. ㅎㅎ

 

포장랩을 뜯은 후의 사진이 없습니다.

먹느라 정신줄을.....

 

 

초밥 한점을 한입 그득히 넣으면

식감과 맛이 기가막힙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뭔가 하나하나 정성스레 DP를 해놨습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얀 딸기가 있어서

신기해서 찍었습니다.~

 

하트모양 두개짜리 딸기는...

가격이 범상치 않네요~ ㅠ.ㅠ

 

 

 

 

 

A5등급 고베규도 있습니다.!

한꼬치에 3000엔인데...

워낙 유명하기에..

싼건지 비싼건지 모르겠습니다. ㅠ.ㅠ

 

 

 

 

우니(성게 알)

 

 

 

 

 

 

대게 반갑네요~ ㅎㅎ

 

 

 

돌아와서 포스팅을 하다보니....

 

더 많이 먹고 오지 못한게

넘 아쉽네요...

 

다음엔 제대로 먹방을 찍고 오리라

다짐해 봅니다.

 

 

 

그래도 재래시장이라

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것 만으로도

재미있는 구로몬시장이었습니다.~